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아시아에서 선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의 ‘아고다’가 2015 골드 서클 어워드 수상자를 발표했다.
올해로 7주년을 맞은 골드 서클 어워드는 아고다와 제휴를 맺은 숙소 중 투숙객의 이용후기 평점, 저렴한 객실 요금, 아고다가 자체 개발한 YCS의 숙달도, 온라인 마켓의 이해도 등 다양한 조건에 충족하는 숙소에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에는 전 세계에 있는 1609개 숙소가 선정됐으며 1월 말일까지 아고다가 수여하는 골드 서클 어워드를 수령해 숙소에 전시할 수 있다.
아고다의 글로벌 파트너 서비스 부사장 에롤 쿡(Errol Cooke)은 “이번에 수상한 숙소들은 경쟁이 치열한 산업 속에서 굳은 결의력과 이에 적합한 기술을 유지해 모든 여행자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한 것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모든 숙소와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국내에서는 서울의 경우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 호텔▲호텔 가온 골든파크 동대문▲호텔 신라스테이 역삼▲롯데 호텔 서울▲라마다 앙코르 서울 동대문 호텔▲디세븐 스위트 레지던스▲사보이 호텔▲글래드 호텔 서울 여의도▲신신 호텔▲호텔 아로파▲스타즈 호텔 명동 1▲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호텔피제이▲벨라 스위트 호텔 명동▲써미트호텔 서울 동대문 등 숙소 16곳이 선정됐다.
또 부산과 제주도에서는 ▲롯데 호텔 부산▲베스트웨스턴 UL 부산 호텔▲게리쿠퍼 호텔▲호텔아벤트리부산▲유니크스테이 호스텔 앤 스위트▲켄싱턴 제주 호텔▲디아일랜드블루 호텔▲더 스위트 호텔 제주▲굿스테이 EJ 호텔▲포시즌 호텔 등 10곳이 선정됐다. 수상자 목록은 아고다 미디어룸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